본문 바로가기
리뷰

[음악] 그게 사랑 (달콤한 소금, 2010)

by simpleksoh 2013. 3. 11.
반응형

 

 

한 친구가 이 노래를 알려주었다.

정신없이 듣던 내게 친구는 말했다.

 

자신도 그랬다고, 이젠 너무 많이 들어 감정이 조금 사라져서 오히려 아쉽다고.

하지만, 내가 너무 슬픈노래만 듣진 않았으면 좋겠다고.

 

며칠동안 계속 들었다. 벅차오르는 마음에 가사를 음미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다시 플레이해도 노래는 어느새 끝나있었고, 가사를 기억할 수 없었다.

 

시간이 흘렀다. 이젠 감정에 잠기지 않고 노래를 들을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노래의 가사를 기억하지 못한다. 이상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며칠 전 티비 프로그램에 한석규씨가 나와서 이렇게 말했다.

 

그냥 보다보면 아무생각없이 빠지게 되는 영화, 그런 연기를 하고 싶다고 했다.

 

그 말을 들으며 이 노래를 떠올린다.

 

http://www.youtube.com/watch?v=XVMe3RZa9Bk

 

반응형